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하이네켄.ppt


목차
시장상황
경쟁사 분석
하이네켄 2002 컨셉
5년동안 수입맥주 시장 1위 하려면 ?
눈에 보이는 트랜드로
하이네켄 2002 실행 계획
하이네켄의 예상 PR
하이네켄의 타겟 매체
광고 및 프로모션 예산안


본문
Market Research

현재 국내 맥주 시장 규모: 3조억원대 수입맥주 : 3~5%
그러나 불법 유통을 합친 실제 점유율은 10%에 이를 전망


P&P리서치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1,362명을 대상설문 조사
연령은 ▲20대 29.8% ▲30대 45.1% ▲40대 20.7% ▲50대 4.4%로 구성됐다.
또 성별 분포는 남성 62.4%, 여성 37.6%다. 신뢰수준은 95%에 ±2.83%다.

국내업체 맥주 수입 : 유럽 2위 맥주업체인 인터브루사의 대표 맥주인 스텔라 아르투아, 레페, 후가든 3종류
밀러 코리아 : 생맥주 체인점 밀러타임‘ 을 수도권에 60여점을 개설하고2003년에는 500여점을 구축해 국내 맥주소비자를 공략할 방침이다.
생맥주 체인점 붐 : 체인점 본부만 40여개(비어헌터, 땃따붓따, 하이트비어 플러스, 기브노구이타운등)
테이크아웃 열풍 : 맥주전문점 ‘BEAR TO GO’ , 커피점, 중국음식등
혈중 알코올 농도 표시(정상적인 알코올 분해능력을 지닌 70kg의 남성) - 두 잔(한 잔 기준 250㎖)이면 0.05%,석 잔 0.06%,다섯 잔0.1%이다.



하고 싶은 말
하이네켄 마케팅을 관련해서 자세히 정리 한 자료입니다.
45장의 방대한분량으로 다양한 목정에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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