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써니 행정법총론 - 전3권 - 정부조직법 반영, 숲과 나무, 개념과 기출문제를 연계한 공무원 대표 행정법
2018 써니 행정법총론 - 전3권 - 박준철 엮음/지금(도서출판) |
가장 많은 합격생들이 보는 박준철 교수의 <써니 행정법총론>은 선호도, 인지도, 만족도, 신뢰도 1위의 공무원 대표 행정법이다.
혁신판이라 할 수 있는 <2018 써니 행정법총론>의 가장 큰 특징은 7월 26일에 개정된 정부조직법을 포함하여 최신 개정법령(행정심판법, 개인정보보호법 등)과 판례, 최신 기출문
제들(2016 국가직 7급, 지방직 7급, 경행경채와, 2017 국가직 9급, 지방직 9급, 서울시 7?9급, 사회복지직 9급, 교육행정직 9급, 국회직 8급)을 본문은 물론 숲그린과 오답노트, 기출지문 OX에 촘촘히 반영함으로써 최적의 단권화를 도모하였다는 점이다. 특히 행정법 공부에서 가장 어렵고 중요한 것이 정확한 개념 파악인바, 본문에 개념어를 별도 표시하고, 단원이 끝날 때마다 주요 개념을 다양한 문제 형태로 정리함으로써 출제 포인트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신설).
본서의 독보적인 강점으로 ‘숲그린과 열대어’(전체의 숲을 보며 나무와 키워드 학습) 외에도 ‘학습개관, 오답노트, 기출지문, 한번 더 체크, 개념 다지기’ 등의 학습 요소들은 이론과 기출문제를 유기적으로 연결함으로써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고 요약서로도 활용 가능하다. 먼저 ‘학습개관’을 통해 각 강의 주요 학습 목표 및 꼭 알아야 될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하고, ‘나의 오답노트’를 통해 학습 포인트를 셀프 체크(Self Check)하며, 보조단의 기출지문 OX와 ‘한번 더 체크’를 통해 빈출되는 주요 기출지문을 재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혁신판에서는 기출지문 OX를 중요도에 따라 4단계로 분류하여 학습의 강약을 조절했다. 최신 개정법령과 판례, 기출문제를 가장 충실히 반영한 가장 효율적, 체계적인 교재라 확신한다.
하루에 댓글20개 ! 월 고정수입 74만원 - 리포인트!